이번 성탄인사는 아내가 썼씁니다. 위 가족 사진 작년 겨울에 찍은 사진이랍니다. For English, please click here!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 동역자들께,

안녕하세요?

2020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저희 가족이 마음을 모아 함께 이 자리를 빌어 인사드립니다.

그 어느 해보다 많이 속상했던 올 한 해… 많이 제한 받았고 제대로 다니지 못하고 만나지 못했으며 어울리지 못하고 많이 포기해야 했던 2020년이었습니다.

참으로 아이러니하게도 코로나 사태로 인해 할 수 없는 것들이 많아진 반면, 단조로워진 삶이다보니 예년 같았다면 엄청 바빴을 이 때에 오히려 차분하게 진정한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더 되새기어 보게 되고, 크리스마스의 시작이자 주인공이신 예수님의 사랑이 그 어느 때보다 더 마음에 와 닿는 축복을 누리게 됩니다. 

덕분에 코로나 사태로 인해 잃어버린 것만 같은 2020년이라고 여겨 왔었는데 사실은 얻은 것도 꽤 많았던 일 년이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하나님의 사랑도 부족함없이 늘 저의 삶에 충분했습니다. 평소라면 너무도 당연히 여겼던 작은 것들에 더 감사한 마음이 생겼습니다. 무엇보다 하나님을 더 의지하게 되는 겸손한 믿음이 내 마음 속에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상황에 상관없이 올해도 기쁨으로 감사할 수 있어서 더 감사한 2020년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비록 몸으로는 3개국에 떨어져 있는 저희 가족이지만 그 어느 때보다 더 하나된 마음과 영혼을 담아 우리의 사랑하는 가족들, 친구들, 동역자들에게 올 한 해도 많이 보고 싶었고 많이 감사했고 많이 응원한다고 말 해 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어떠한 상황 가운데에서도  넘치는 하나님의 사랑과 평안을 힘 입어 거뜬히 이겨내는 삶을 살아 가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사랑합니다.

가족을 대표해서 백승희 드림

One thought on “여러분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