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신지요? 2019년 봄 소식지 드립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지내시는지 궁금합니다. 올해는 벌써 큰 행사들을 몇 번 치르느라 계속 바쁜 일정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아직 4월인 것이 감사하네요.

일단 지난 소식 간략히 드립니다. 1월에 다시 비자 연장 신청한 것은 순조롭게 진행되어 3월에 발급받았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곳에서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맡기신 사역을 계속할 수 있어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제 비자 연장에 지불된 비용 1700유로(220만원)를 해결해야 하는데, 이를 위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몇분이 후원해 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Fireside Gathering

fullsizeoutput_1b117
Fireside 학생들과 부활절 디너 준비중

짧은 겨울방학 후, 1월부터 대학생 사역 모임 Fireside Gathering을 다시 시작하여 진행 중입니다. 벌써 다음 달이면 학생들 종강과 기말시험을 앞두고 있어서 이번 학기 마지막 모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지난 두 주는 학생들 봄방학기간이었는데, 이곳에 남아있는 학생 몇 명과 함께 피크닉도 하고 부활절 축하 디너도 함께 했습니다. 이번 학기를 마지막으로 떠나는 학생들이 다시 몇 명 있고요. 이 학생들이 주님의 제자로 계속 성장해서 열방을 제자 삼아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STS 웍샵

img_1656
2019 STS 웍샵

2월에는 Simply The Story (STS) Bible storytelling 웍샵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아내는 웍샵 강사진의 일원으로 수고해주었고, 선교사와 목회자를 포함해서 총 17명(6개 국적)이 훈련에 참여했답니다. 이번에 저희 유진이를 포함해서 십 대 4명도 함께 훈련을 받아서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고요. Simply The Story는 전 세계 어느 곳에서든지 효과적으로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해주는 탁월한 사역의 도구랍니다. 전 세계 인구의 80%가 문맹이거나 구전학습방식을 선호하고 있기 때문에 STS는 이들에게 문서가 아닌 이야기 형식으로 성경을 매우 효과적으로 전해주고 귀납법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고안된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특별히 복음이 전해지지않은 미전도지역에서 더욱 탈월한 방법이지요. 6월에는 아내와 유진이가 더블린에서 진행되는 STS 웍샵 강사팀에 함께 섬기러 갈 예정입니다. STS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St. Patrck’s Day 친구 초청 모임

fullsizeoutput_1b15b
St. Patrick’s Day 친구 초청 행사

매년 부활절 기간에 하던 청년대학생 초청모임을 올해에는 St. Patrick’s Day에 맞추어서 3월에 진행하였습니다 (최상단 사진). 이번에는 저희 대학사역에 있는 형제자매들이 많은 부분을 직접 맡아 진행해주어서 저희를 매우 뿌듯하게 해주었고, Nashville에서 아우리치팀까지 와서 섬겨주어서 정말 훌륭한 행사가 되었답니다. 새로 만난 친구들이 계속 연결되어서 주님 안에 성장해나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좋은 선물 감사합니다!

한편, 지난 두세 주 사이에 갑자기 두 가지 사건이 있었는데요. 하나는 저희 자동차가 여러 가지 문제를 한꺼번에 일으키더니 수리불능상태가 되어 폐차장으로 가게 된 것이고, 또 하나는 7월 초로 예정돼있던 SOSM이 갑자기 현지 사정으로 8월 중순으로 연기된 점입니다.

img_2710
새로 구입한 2010형 골프

두 가지 다 간단히 해결될 일은 아니었는데요. 먼저 자동차 건이 워낙 급해서 이것부터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새로 구매할 차(10년 이하 된 소형차)를 찾기 시작했고, 너무나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3주 만에 상태 좋은 2010형 골프를 구입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기도해주시고 헌금해주셨을 뿐만 아니라, 임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차도 빌려주시고 렌터카도 해주셨었답니다. 주님으로부터 좋은 선물을 저희에게 가져와 주신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희 가족과 사역을 위한 도구로 잘 사용하겠습니다! 이 자동차에 관한 후원 프로젝트는 이곳에서 진행하고 종료했습니다. 이제는 이것 때문에 지연된 다른 중요한 일들을 빨리 잘 처리해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SOSM

2019 SOSM Banner for MissionFund

SOSM이 8월로 미뤄지면서 6월에 SOSM 운영할 곳으로 출발하려던 일정도 8월 초로 미뤄졌습니다. 한편으로는 시간적 여유가 생긴 것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만, 그 모든 스쿨 일정을 지금 재조정한다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주님의 도움이 많이 필요하고, 이를 위해 특별히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번 SOSM은 매우 중요한 프로젝트인데, 먼저 현지 사역을 위해서도 그렇고, 크게는 그 지역이 세계선교에 있어서 전략적 요충지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이 SOSM 운영을 위해 특별 후원 700만원이 필요해서 이곳에 특별 후원 프로젝트를 만들었고 이번 SOSM에 대한 설명을 더했습니다.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여름부터 가을은 이 SOSM 준비와 운영으로 무척 바쁘겠습니다. 이번 SOSM이 성공적으로 진행되도록 특별히 기도부탁드립니다! SOSM에 관한 일반적인 정보는 이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가족 이야기

이제 한숨 돌리면서 가족 이야기도 드리겠습니다. 이번 여름에는 유강이가 방학을 맞아 1년 만에 집에 와 있을 예정입니다. 벌써 유강이가 집을 떠난 지 어느새 3년이 되어가네요. 유강이는 여전히 공부도 일도 열심히 잘하고 있고요… 유강이가 하나님 나라를 위해 많은 사람들을 섬기는 이로 계속 성장하도록 기도해주세요.

혜진이는 이번 여름에는 안타깝게도 집에 올 수 있는 상황이 못 됩니다. Summer school을 하는 동시에 가을학기 학비를 계속 벌어야 되서 그렇습니다. 주께서 혜진이에게 매일 꿈과 용기를 주시길 기도해주세요. 암튼, 그래서 올 겨울에는 저희 다섯 식구가 어떻게 해서든 반드시 다 같이 모여야지 되겠습니다! 이를 위해서도 기도부탁드립니다. 그 날이 정~말 기다려 집니다!

한편, 유진이는 8월 초에 있을 아주 큰 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클래식 발레에서 리리컬 댄스(일종의 재즈 발레)로 전향한 후, 아일랜드 대회에서 줄 곧 수상해왔는데 어느새 세계대회 참가 자격까지 얻어서 8월 초 영국에 있는 세계대회에 참가합니다. 하나님의 영광과 아름다우심에 대한 열정을 품고 사람들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전달하는 댄서가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번 대회에 관한 내용은 이곳에서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대회 참가비용을 위한 유진이의 후원 프로젝트인데요, 유진이가 본인의 이야기를 잘 써놔서 관심갖고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어로만 써 놓은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지난 몇개월 사이에 또 많이 일들이 있었고, 이번 여름에는 또 다른 큰 일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힘빼고 주님께 기도하면서 열심히 해야죠. 계속 후원해 주시고 기도해주시는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특별히 이번 여름 일정들도 모두 주께서 인도하시고 필요를 채우시고 일을 이루시기를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여름에 다시 간단히 소식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에게도 소식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기쁨과 소망이 넘치시길 기도합니다!

축복하며,

박주영 드림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