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에서 인사드립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For English newsletter, please click here.)

드디어 유라시아 대륙의 최서단 아일랜드의 서쪽에 있는 작은 도시, 슬라이고에서 저희 다섯 가족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인사드립니다!  안녕들 하시지요~~?  이번엔 한국어로 먼저 씁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부르심을 따라 이곳까지 왔습니다. 이렇게 당신의 기쁘신 뜻을 따라 인도하시는 하나님은 선하십니다! 하나님은 신실하십니다!! 그러하신 우리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한편,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없이도 그렇게 할 수 없었을 겁니다. 하나님의 사역을 위해 함께 동역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마침내 지난달 말 다시 한국을 떠나 터키를 거쳐서 아일랜드의 수도 더블린에 도착할때 비행기에서 내려다본 풍경은 맑은 햇빛이 비치는 드넓고 아름다운 초록색 들판이었습니다. 싱그럽고 예뻤지요. 하지만, 비바람이 잦고 변덕이 매우 심하다는 아일랜드 날씨를 저희 가족은 도착 첫날부터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공항에서 장거리 버스로 갈아타고 최종 목적지인 슬라이고까지 오는 길에 날씨는 이미 변해 있었고, 그 날 밤 앞서 와 있던 미국인 선교사 가정이 마련해 준 임시 거처에 들어와 잠자리에 들었지만, 새벽 2시부터 강풍과 함께 몰아치는 우박이 창문을 끊임없이 두들겨 대는 바람에 몇시간 잘 수 없었지요. 그 후에도 매일 비, 눈, 바람이 내내 몰아치는 날들의 연속이었고, 어제 오늘에서야 처음으로 하루 종일 비가 내리지 않고 맑은 날씨가 처음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제 밖이 참 예쁘더군요. 여기서는 봄이 오늘 걸 아마 이런식으로 아나봅니다.

그동안 부지런히 살 집도 찾아서 얼마전 월세계약까지 마쳤습니다. 이달 28일에 이사들어갑니다. 타운 안에 있는 집들은 좀 비싸기도 해서 한가하고 경치가 좋은 외곽으로 나가서 구했습니다. 한국에서 보낸 짐도 이제 두주 정도면, 그러니까 아마 이사들어갈 때 즈음해서 도착할 것 같습니다. 그렇게 계획한 것도 아니었고 이삿짐 보낸 날짜도 얼떨결에 맞춘 것이었는데… 감사하네요. 나머지 필요한 살림도 주님께서 채워주실겁니다. 저희가 더욱 하나님의 은혜로 변화되고 사랑으로 채워지도록 기도해주세요. 항상 그분의 임재하심가운데 거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더불어, 가족이 정착할 수 있도록 몇가지 노력들을 하고 있습니다. 먼저 아이들이 이와중에 이번 학기 홈스쿨을 이어서 할 수 있도록 아내가 이런 저런 노력들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아내와 아이들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첫째 유강이의 대학진학 준비를 서둘러야 되는데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이사 전까지는 자동차를 우선적으로 구입해야 하는데, 이곳이 섬나라라서 가격이 많이 비싸네요. 10년 이상 된 미니밴을 구하는데 저렴한 모델로 찾아봐도 최소 3,000-4,000유로는 (인기있는 모델은 5,000유로 이상) 필요합니다. 한화로 4~5백만원 정도입니다. 현재 한국에서 쓰던 차를 판 돈 등을 남겨서 1,000유로 정도 마련했습니다. 혹시 저희 자동차 구입을 위한 특별 헌금을 조금씩이라도 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주님께서 얼마를 헌금하길 원하시는지 기도해 보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액수와 상관없이 후원하길 원하시면 이곳을 클릭해서 후원 안내를 살펴봐주세요!

9월에 시작할 SOSM 준비도 서둘러야 합니다. 생각보다 준비 일정이 늦어져 할 일이 많습니다. 주님의 도우심을 구합니다. 함께 기도부탁드립니다. SOSM(School Of Strategic Mission)은 선교현장에서 일할 장기선교사들을 훈련시키는 6개월 과정의 YWAM 선교사 훈련학교입니다. DTS를 마친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요, 특별히 전세계에게 가장 전략적으로 중요한 7개 지역을 타겟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중동/중앙아시아 지역을 타겟합니다. 팀 구성, 학생 모집, 강사 섭외, 숙소와 학교를 운영할 장소 등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할 일이 많아 보이지요? 정말 그렇습니다. 그래서 기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당분간은 인터넷 사용이 원할하지 않아 연락이 잘 안될 수 있습니다. 살 집에 이사들어가면 인터넷도 설치하고, 좀 나아질 것 같습니다. 참… 저희 새 핸드폰 번호 알려드립니다.

  • 박주영 +353-83-478-0831
  • 백승희 +353-83-468-6806
  • 집번호는 한국에서 쓰던 그대로 070-8285-6199 입니다.

1995년 결혼한 이후, 저희 가정이 나라에서 나라로 이사하는 것이 이번이 (아마도 최소?) 6번째입니다. 그때 마다 대양을, 대륙을 건너서…. 언어와 문화를 건너서…  겁 많고 보잘것 없는 저희가 주님을 따르며 순종하며 열방을 섬기며 얻게 된 특권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같이 해보실래요? 막상 해보면 생각보다 해볼만 하고 재미도 있습니다. 주님은 워낙 크시고 정말 선하신 분이시거든요! 여기 와서 DTS 받으시고 선교지로 나가셔도 되고, 한국이나 다른 곳에서 DTS 받으실 수도 있구요. 지금 전세계에 선교사가 워낙 절실하게 많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주님께서 가서! 제자삼으라!!! 하지 않으셨습니까??? 

암튼 계속 기도부탁드립니다. 일단 급한 자동차 구입을 위해 후원해주셔도 감사드리겠고, 어떠한 모습으로든 선교사역에 계속 참여해주셔도 감사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여러분의 기도와 함께 갑니다… Your prayer carries us!!!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축복하며,

가족을 대표해서, 박주영 선교사 드림

추신: 다음번에는 이곳 사진들도 함께 실어들리겠습니다.

Advertisements

One thought on “아일랜드에서 인사드립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